인상파의 미학과 방법(?)

“인상주의 이전에, 그들이 묘사하고 있는 대상에 생생한 효과를 주고자 했던 예술가들은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표면이나 프레임의 필요성을 이해했습니다.

캔버스는 거울처럼 투명하고 보이지 않는 평면이 되었습니다.

한 사람은 유리를 알아채지 못한 채 그것들을 통해 완벽하게 투명한 창문을 보았다.

그러나 유리가 불규칙하거나 반점이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…”

나는 또한 예술의 의미에 대해 질문했다.

그러나, 읽는 동안

화가가 하는 일과 예술가가 하는 일에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

화가는 생각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한다.

새로운 관점에서 세상을 보고 끊임없이 새로운 의미를 탐구합니다.

그들에게 이 의미와 생각을 표현하는 것은 또 다른 고통입니다.

왜냐하면 보이지 않는 것은 물질에 묶여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.

따라서 이 힘든 작업은 “과학적”이고 “논리적”이며 또한 “정확”합니다.

그러나 일반적인 과학 연구가 추구하는 과학과는 현저하게 다릅니다.

이 대학원에서 이루고 싶은 구체적인 목표는 내 일의 의미와 목적을 발견하는 것입니다.

그리고 외부의 도움이나 환경적 매력 없이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집니다.

그리고 겸손한 마음을 가지십시오. 예술에 대해. 역사, 기술, 기술, 현대 등 예술 전반에 관한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.

예술의 가치를 높이 평가합니다.

동시에 나는 그 앞에서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.